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프리데뷔팀 SM루키즈가 정기 공연을 개최한다.
23일 SM은 “SM루키즈의 정기공연 ‘SM루키즈 쇼’가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SMTOWN THEATRE에서 열린다. 8월 프리뷰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9월부터는 격주 토요일마다 정기적으로 개최된다”고 밝혔다.
‘SM루키즈 쇼’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SM루키즈가 신곡을 포함한 다양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공연으로, 루키들은 그동안 쌓아왔던 노래와 춤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함은 물론 공연 중간에 펼쳐지는 각종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대중들의 많은 관심 속에 성장하고 있는 SM루키즈가 자신들만의 무대를 펼치는 첫 공연이자 정식 데뷔 전 트레이닝을 받고 있는 연습생들이 정기적으로 공연을 펼치는 이례적인 사례인 만큼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이며, 라이브와 퍼포먼스, 팬 이벤트까지 모두 만날 수 있어 가요계 관계자들의 이목까지 집중시킬 전망이다.
‘SM 루키즈 쇼’ 프리뷰 공연은 8월 15일과 29일 총 4회에 걸쳐 개최되며, 프리뷰 공연의 티켓 예매는 7월 30일 낮 12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 YES24를 통해 가능하다.
엄지영 기자 acircle1217@kmib.co.kr
SM 연습생 ‘SM루키즈’ 정식데뷔 전 정기공연 개최
입력 2015-07-23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