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20~2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실시

입력 2015-07-21 13:29
아쿠아플라넷 여수의 마스코트인 '벨루가'생태설명회에서 한 여자 어린이가 수조안에 있는 벨루가를 신기한 듯 바라보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심경섭)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20~23일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이곳의 마스코트로 관람객들의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는 ‘벨루가’와 ‘시원한 여름 나기’를 주제로 이벤트를 갖는다.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먼저 ‘벨루가 생태설명회’를 기존 생태설명회에 ‘벨루가 간식타임’을 추가해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 ‘벨루가 간식타임’에서는 벨루가가 자연에서 빨아들이고 내뱉는 습성을 이용해 바닥에 깔려있는 갑각류와 작은 물고기를 사냥하는 모습을 직접 눈앞에서 가까이 볼 수 있다.

또 엔젤링(Angel Ring)은 물론 아쿠아리스트와 수중에서 교감하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벨루가 간식타임’은 20~21일까지 오후 5시에 진행된다. 같은 기간 동안 벨루가 수조 앞에서는 벨루가의 사냥하는 방법을 이용해 미션을 수행한 고객들에게 벨루가 인형을 증정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WHAQUAPLANET)에서는 ‘벨루가 간식은 뭘까요?’ 주제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영상을 보고 벨루가가 먹는 먹이 이름을 댓글로 맞추면 추첨을 통해 간식박스(수입과자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국내 최초로 벨루가와 똑같이 닮은 ‘벨루가 빵’을 판매한다. 팥 앙금이 들어있는 달콤한 벨루가빵은 5개 5000원, 7개 6000원 9개 7000원이다. ‘벨루가 빵’ 출시를 기념해 20일부터 한 달 동안 매일 첫 구매 고객에게 3개를 덤으로 주는 ‘첫 행운을 잡아라!’ 주제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문의는 아쿠아플라넷 여수(061-660-1111/www.aquaplanet.co.kr/yeosu)로 하면 된다.

여수=김영균 기자 ykk22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