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올라 판타스틱 야광 마스크팩 신제품 출시 예정…해외 바이어들 ‘들썩’

입력 2015-07-20 09:29

동물마스크팩 전문업체인 ㈜유니소스인터내셔날(대표이사 남궁태우)의 니베올라(NIVEOLA)가 판타스틱 야광 마스크팩 6종 출시 소식에 해외 바이어들의 구매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

니베올라 측은 기존 동물마스크팩에 적용됐던 자외선 경화인쇄 방식에 야광(축광) 인쇄 특허를 접목시켜 더욱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을 갖춘 야광 마스크팩 신제품 6종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소개될 야광(축광) 판타스틱 마스크팩 6종은 예뻐지는 부적을 붙인 강시 판타스틱 마스크팩과 뿔과 이빨 형상이 야광으로 도드라지는 도깨비 판타스틱 마스크팩, 십자가와 이빨 형상이 야광으로 도드라지는 드라큘라 판타스틱 마스크 팩, 박쥐, 거미, 나비 판타스틱 마스크팩 등이다.

강시 판타스틱 마스크팩은 사용 시 예뻐지는 부적 부위가 야광으로 도드라지는 특별한 아이템을 장착해 재미를 더했고, 기타 제품들의 경우에도 뿔이나 이빨 등의 형상에만 야광을 적용해 피부관리에 재미있는 이야기와 사건들을 더해줄 전망이다.

이번 신제품은 특히 기존 인쇄 동물팩 등에 적용된 자외선 경화인쇄관련 특허와 야광층을 인쇄한 후 최종 밀봉층으로 마무리를 하는 특허 등 두 개의 특허 기술을 접목하여 출시된 세계 최초의 야광(축광) 마스크팩이다.

업체 측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의 경우 예뻐진다는 스토리까지 갖춘 강시 마스크팩 등으로 출시될 예정이라 벌써부터 해외 여러 곳에서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공식 공개 이후 밀려드는 주문량을 소화하기 위해 미리 생산라인을 정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니베올라는 타 제품과 달리 나오는 제품마다 특허를 접목한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을 갖춘 브랜드로, 섬세한 이미지 형상 표현력과 함께 다양한 피부 문제 해결에도 좋은 도움을 주고 있는 마스크팩이다.

니베올라 신제품 판타스틱 야광 마스크팩 신제품 6종 출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niveola.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