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은 안하무인 유아독존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이다. 올 여름 무더위를 날릴 최고의 범죄오락액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베테랑>의 황정민, 유아인, 장윤주가 8월호 바자의 표지를 장식, 세 배우가 최초로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베테랑>을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최고의 배우 황정민과 유아인, 장윤주의 화보는 이전에 볼 수 없었던 거침없는 세 배우의 매력으로 단번에 시선을 압도한다. 완벽한 수트핏을 보여주며 각기 다른 매력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황정민, 유아인과 톱모델다운 포즈와 표정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 장윤주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개성과 매력의 배우 3인이 함께한 이번 화보는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다.
특히 같은 수트를 입고 있지만 터프하고 거친 남성적 매력의 황정민과 날카롭고 차가운 모습의 유아인은 전혀 다른 개성과 매력으로 여심을 뒤흔든다. 또한 섹시한 드레스를 입고 독보적 존재감을 보여주는 장윤주는 영화 털털한 '미스봉'의 모습과는 완전히 상반된 도발적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각기 다른 매력의 세 배우가 함께한 압도적 케미스트리로 <베테랑>에서 보여줄 활약과 시너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바자 화보는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뜨겁게 고조시킬 것이다.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 내용은 바자 8월호 (http://imagazinekorea.com), 바자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rpersBazaarKorea)에서 만날 수 있다.
이광형 문화전문기자 ghlee@kmib.co.kr이광형 문화전문기자 ghlee@kmib.co.kr
뜨거운 남자 황정민, 나쁜 남자 유아인, 매력적인 그녀 장윤주 최고 베테랑들 ‘바자’ 8월 화보
입력 2015-07-20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