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가전업체 발뮤다(BALMUDA)는 자연에 가까운 바람을 재현하는 프리미엄 선풍기 그린팬S의 샴페인골드 색상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그린팬S 샴페인골드 색상은 미세한 골드 브라운 펄이 그린팬S의 깊이를 더한다.
그린팬S 샴페인골드는 모던클래식을 컨셉으로 특별한 색상을 더해 국내 한정수량으로 판매 된다. 지난해 겨울 발뮤다 공기청정기 에어엔진(AirEngine)의 스페셜 칼라였던 샴페인골드도 짧은 기간 동안 전량 다 소진하면서 큰 인기를 얻었고, 지금까지도 샴페인골드 색상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선풍기 그린팬S는 새로 추가된 색상 뿐만 아니라 기존 그린팬 보다도 고급스러운 외관과 스마트한 기능이 추가되었다. 사용자가 회전 범위를 직접 설정할 수 있는 ‘앵글 프리’ 기능이 눈에 띈다. 그린팬S의 회전각은 기존 선풍기의 2배 가량인 150도다.
그린팬S는 1.5W의 최소소비전력을 실현하면서 기존 일반선풍기의 약 1/20 정도로 낮은 소비전력을 자랑한다. 동작소음은 시계 초침소리보다도 조용한 13dB로 소음에 예민한 사람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전용 배터리 & 독을 이용해 최대 20시간까지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한 점도 돋보인다. 배터리를 충전하면 전원이 없는 곳에서도 그린팬S를 사용할 수 있어서 공간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 몰을 비롯해 직영점인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 강남점, 부산 센텀시티점, 롯데백화점 전 점, 현대백화점 전 점, AK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블랙과 그레이 색상은 54만9000원, 샴페인골드 색상은 59만9000원이다. 별도로 판매되는 배터리 & 독은 12만9000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almuda.com)나 한국리모텍 고객센터(☎02-3271-7060)로 문의하면 된다.
김준엽 기자 snoopy@kmib.co.kr
발뮤다 그린팬S 샴페인골드 출시
입력 2015-07-09 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