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의 토털 홈케어 렌탈기업인 ㈜현대렌탈케어(사장 김화응)는 ‘스마트 슬림 직수형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스마트 슬림 직수형 정수기(모델명WP-510)’는 가로 사이즈가 11.5㎝로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슬림한 디자인이다. 크기가 작아 원룸의 싱글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정수기가 이처럼 작은 것은 일반 정수기와 달리 물을 보관하는 저수조가 따로 없기 때문이다. 바로 정수해서 마실 수 있으므로 신선한 물을 마실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멤브레인 복합필터에 항균력이 뛰어난 은활성탄을 더해 3필터 4단계 정수 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국내 유일(2015년6월 기준)의 특허기술로 만든 압축형 블록을 프리 카본블록 필터 및 포스트 실버 카본블록 필터에 적용해 항균력 및 위생성을 더욱 높였다”고 소개했다.
스마트 슬림 직수형 정수기는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성능 시험에서 황색포도상구균,살모넬라균,총대장균,녹농균 등 각종 세균을 99.9% 제거한다는 결과를 얻었다. 또한 납 수은 카드뮴 불소 비소 등 중금속은 검출되지 않았고, 칼슘 칼륨 마그네슘 나트륨 등 몸에 좋은 4대 미네랄은 그대로 통과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현대렌탈케어의 스마트 슬림 직수형 정수기를 렌탈하면 프리미엄 클린 핸즈 서비스를 통해 필터 교체뿐 아니라 저수조 및 코크, 제품 외관 관리, 주방 위생점검을 4개월 주기로 받을 수 있다. 약정기간 내에는 무상으로A/S를 제공한다. 서비스를 포함한 월 렌탈료는 1만7900원. 현대렌탈케어 제휴카드 이용시 전월 30만원 이상 기준으로 월 1만900원에 이용 가능하다.
한편 현대렌탈케어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소비자 홍보대사인 ‘위가드 앰배서더’를 15일까지 홈페이지(www.hyundairentalcare.co.kr)를 통해 모집한다. 블로그, SNS활동이 활발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으며 활동기간 동안 정수기를 무상으로 렌탈받을 수 있다.
김혜림 선임기자 mskim@kmib.co.kr
현대렌탈케어 ‘스마트 슬림 직수형 정수기’ 출시
입력 2015-07-03 1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