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보셨나요? 배우 황석정과 길해연이 출연했습니다. 언니들의 입담은 시원시원했습니다. 특히 황석정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좌중을 사로잡았죠.
“마음만 먹으면 남자 100명 중 99명을 유혹할 수 있다고 했다던데 사실입니까?” MC 김제동이 물었습니다. 황석정은 자신 있게 대답했습니다. “마음만 먹으면 다 할 수 있다”고 말이죠. 20분이면 충분하답니다. 동시에 여러 명에게 추파를 던지는 것도 가능하다는군요.
비결이 뭘까요? 너무 궁금해서 현기증이 나네요. 다행히 황석정은 자신만의 ‘작업의 정석’을 꼼꼼히 소개했습니다. 친구가 10년간 전수해준 기술이라네요. 함께 들어볼까요? 설정은 회식자리입니다.
Step1. 다른 에너지를 보여줘라.
테이블 맞은편에 남자들이 앉아있습니다. 주위엔 나보다 훨씬 예쁜 경쟁자들이 있네요. 그들보다 매력적으로 보이려면? 남과 다른 에너지를 보여야겠죠. 어떤 에너지를 발산해야 매력적으로 보일지 빨리 파악해야 합니다. 매력 발산은 목표 남성들에게 골고루. 단 너무 공격적이면 안 돼요.
Step2. 눈을 정확하게 마주쳐라.
눈을 계속 맞추고 있으면 목표남이 무서워할지 모릅니다. 우연히 마주친 듯 은근한 눈맞춤이 중요해요. 한 사람씩 골고루 시선을 주는 게 포인트입니다. 상대방은 ‘이 눈빛은 뭐지?’라는 호기심과 궁금증이 들겠죠. 그때부터 시선을 피하세요. 그리고 한참 뒤에 해맑게 웃어주는 겁니다. 됐어요. 50%는 넘어왔네요. 남자들은 자신에게 호감이 있는 여자에게 끌린다고 합니다.
Step3. 무심한 듯 터치.
실수인척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합니다. 의식하지 않는 척하는 게 중요해요. 어느 정도 교감이 됐다 싶으면 더 강하게 나가야죠. 사람들이 안 볼 때 살며시 손을 잡아요. 꽉 잡으면 안 되고 살짝. 상대가 손을 놓지 않으면 80%는 성공입니다. 뿌리친다면? 다른 남자에게 가면 되죠. 쿨한 마인드가 필수입니다.
Step4. 다른 남자를 칭찬하라.
둘 사이 묘한 기운이 형성됐을 때 다른 남자를 칭찬하세요. 질투하는 기색이 보이면 끝난 거예요. 마지막에는 목표남에게 돌아와야겠죠? 그럼 상대방은 감사하게 생각할 거예요.
권남영 기자 kwonny@kmib.co.kr
[어? 이 장면] “유혹 성공률 99%” 황석정의 작업 비결 Step4
입력 2015-07-01 0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