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가 ‘브라보 경남(Bravo Gyeongnam)’을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채택했다.
도는 340만 도민의 꿈과 경남 미래 50년의 희망을 응원하는 목소리를 담아 더 발전하는 경남, 새로운 경남을 표현하기 위해 이러한 브랜드 슬로건을 결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쉽고 경쾌하면서도 역동적인 이미지를 담은 이 브랜드 슬로건은 지난 2월 1일부터 3월 15일까지 공모에 응모한 1554건 중 2차례에 걸친 심사위원회 심사, 도민 선호도 조사, 도정 조정위원회를 거쳐 최종 확정했다.
도는 다음 달 1일 브랜드 슬로건 선포식을 잦는다. 앞으로 경남도가 생산하고 주관하는 각종 공문서와 보고서, 행사 등에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이 사용돼 도민들의 인지도를 높여나가게 된다.
창원=이영재 기자 yj3119@kmib.co.kr
[뉴스파일] 경남도 슬로건 브라보 변경
입력 2015-06-29 1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