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어학원, 영단기X토플단기X중단기 전 강좌 학원비 0원 이벤트 함께 진행
외국어전문 ‘영단기(대표 윤성혁, 이정진)’가 7월 토익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전 강좌 프리패스’를 구입하면 태블릿 PC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외국어 학원 1위 영단기(2015년 상반기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_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1위)는 29일까지 전 강좌 프리패스 상품을 구입한 학생에게 영단기의 교육용 태블릿 PC ‘단기 탭(Tab)’과 토익 단기졸업 풀 패키지(8권)를 무료로 증정한다.
전 강좌 프리패스는 영단기의 인터넷 강의 전 영역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수강권으로, 최신 학습자료와 프리미엄 학습 프로그램 등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달에는 단기탭 무료 증정뿐 아니라 1:1 집중관리 학습 시스템 혜택도 포함했다.
단기 탭은 에스티앤컴퍼니와 인텔이 합작해 만든 교육용 태블릿 PC로, 안드로이드 4.4(킷캣) OS(운영체제), 후면 200만·전면 30만 화소의 카메라가 탑재돼 있다. 1200x800 해상도의 8인치 IPS패널을 사용해 모바일용 교육 콘텐츠 및 애플리케이션 사용에 최적화된 환경을 구현했다. 6개월 전 강좌 프리패스는 단기 탭 16G를, 12개월 전 강좌 프리패스는 단기 탭 32G가 제공된다.
또 영단기, 토플단기, 중단기 어학원에서는 전 강좌 학원비 0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여름방학 강좌는 사전 등록자가 약 12만2558명에 달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오는 7~8월에 영단기, 토플단기, 중단기 어학원 강남캠퍼스에 수강 등록한 학생은 태블릿 PC인 단기 탭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성적을 달성하면 수강료도 100% 환급 받을 수 있다.
영단기의 조세원 부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영어 및 중국어 등 외국어 자격증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라며 “영단기가 보유한 스타강사진들의 강좌를 무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를 통해 학생들이 원하는 목표 성적을 단기에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영단기의 '전강좌 프리패스' 및 '영단기어학원 전강좌 학원비 0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외국어학원 1위 영단기는 데이터 분석 기반의 '단기 고득점 방법론'을 통해 기존의 천편일률적이고 낡은 커리큘럼의 토익 수업과 차별화하며 업계 진출 4년만에 토익 인강-교재-어학원을 석권했다. 또, 유수연, 권오경, 홍진걸, 린한 등 인지도 높은 스타강사들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영단기가 제시하는 토익 700점대 공부방법은 단기간에 목표 점수 달성을 원하는 수험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매 회 토익 시험마다 진행되는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는 많은 수험생들이 이용하는 대표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
정지용 기자 jyjeong@kmib.co.kr
토익 1위 영단기, 여름방학 단기탭 증정 ‘전강좌 프리패스’ 오픈
입력 2015-06-28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