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파워샷 D30 미리 여름 휴가 이벤트 진행

입력 2015-06-22 13:12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는 여름 시즌을 맞아 ‘파워샷 D30 미리 여름 휴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캐논 대표 방수카메라 ‘파워샷 D30’은 최대 수심 25m까지 방수가 가능하며, 방수·방진 최고등급인 IP68등급을 획득한 제품이다.

어떠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간편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심플한 조작 버튼, 굵은 패턴의 그립 패드, 스트랩을 달 수 있는 고리 등 을 디자인에 적용했다. 여기에 ‘강한 햇빛 LCD 모드’ 기능을 탑재해 햇빛이 강한 야외에서도 빛 반사 없이 LCD 화면을 선명하게 보고 원하는 장면을 촬영할 수 있다. 또 약 1210만 화소의 CMOS센서를 장착하고, 최대 광각 28mm부터 최대 망원 140mm를 지원하는 광학 5배 줌렌즈 및 수중 매크로 기능을 탑재해 수중에서도 피사체를 크고 선명하게 포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파워샷 D30을 구매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여행지에서 활용도가 높은 사은품을 증정한다. 제품 소진 시까지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물 위에 뜨는 ‘플로팅 스트랩’과 파워샷 D30 전용 정품 배터리 2종을 모두 증정한다.

파워샷 D30은 캐논 이스토어, 16개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준엽 기자 snoop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