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스타강사, ‘실전 토스&오픽 학습 무료 해설강의’로 토익스피킹&오픽 수험생 지원

입력 2015-06-19 18:10
해커스 제공


해커스가 '스피킹&오픽 첨삭게시판'과 '토스/오픽 해설강의', '스피킹 총평강의' 서비스를 통해 취업준비생들이 스피킹 시험을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에 나서 눈길을 끈다.

'스피킹&오픽 첨삭게시판'은 토익스피킹이나 오픽 답안을 녹음해 올리면, 무료로 첨삭받을 수 있는 공간이다. 해당 게시판은 회원가입 없이 해커스영어 사이트(www.Hackers.co.kr)에서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토스/오픽 학습자들이 토익스피킹과 오픽 연습을 해보고, 자신이 만든 답안에 대한 의견을 들어볼 수 있다.

'토스/오픽 해설강의'는 매주 업로드 되는 실전 토스학습/실전 오픽학습 문제를 풀고, 해당 문제에 대한 해커스어학원 스타강사의 해설강의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서비스다. 토익스피킹 해설강의는 네이버 카페 토익캠프 회원이 선정한 '대한민국 토스 선생님' 1위 세이 임 강사가, 오픽 해설강의는 해커스 오픽 1위 클라라 강사가 진행한다. 토스/오픽 해설강의는 해커스 토익 어플에서도 제공받을 수 있다.

'스피킹 총평강의'는 해커스어학원 스타강사가 직접 시험을 치른 후, 해당 시험에 대한 난이도 평가와 해설을 제공하는 콘텐츠다. 학습자들은 토익스피킹 총평강의를 통해 월 1회 세이 임 강사의 영상 총평을 만나볼 수 있고, 나머지 시험에 대해서는 텍스트 총평을 제공받을 수 있다. 세이 임 강사의 6월 영상 총평은 곧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신유형이 반영된 스피킹 총평은 해커스 토익 어플에서도 제공한다.

현재 해커스어학원은 7월 수강등록을 진행 중이다. 특히 '오전 정규종합반 C'는 개설 43분 만에 마감되면서 이번 수강등록에 대한 치열한 경쟁을 예고했다. 해커스는 지난 수강신청에서도 다수의 강의가 빠르게 마감됐을 뿐만 아니라 토익 단과 강의 외 상대적으로 마감이 힘든 대규모 토익 종합반 강의까지 고루 마감돼 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여름방학을 맞이해 이번 7월 수강신청에서도 마감 기록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아울러 해커스어학원은 지난해 11월 21일 대학내일 20대 연구소에서 발표한 '2014년 20대 TOP BRAND AWARDS-토익/토익스피킹 학원 분야 1위'에 선정돼 최신 트랜드에 발 빠르게 따라가는 신뢰받는 브랜드임을 보여줬다. 특히 구매경험, 선호도, 재구매의향/추천의향 등 모든 학원 평가지수에서 1위(300.0p)를 차지했다.

엄지영 기자 acircle1217@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