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솔가는 솔가 비타민 창립 68주년을 맞아 다양한 창립 기념 프로모션을 신세계, 현대, 롯데 백화점 내 솔가 매장에서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립 기념 행사 이벤트에서는 솔가의 베스트 셀러인 에스터-C를 최대 58% 할인하며, 솔가의 역사를 함께 한 68년 전통의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어린이의 정상적인 면역기능 유지와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가 함유된 어린이 종합 비타민 캉가 바이츠, 40세 이상 중 장년층의 장 건강을 도와주는 40 플러스 아시도필루스, 비타민C 등 솔가의 대표제품을 할인 판매 할 예정이다.
또한 중성화된 비타민C로 잘 알려진 에스터-C 시식을 비롯한 다양한 Event가 행사 기간 중 백화점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국 솔가 관계자는 “최근 높아진 면역력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에 부응 하기 위해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제품과 함께 대표 비타민C 제품인 에스터-C, 종합 비타민 등 다양한 제품을 창립 행사 품목으로 지정했다”며 “솔가와 함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창립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솔가의 백화점 외에도 자사몰(www.solgar.co.kr)에서도 24일까지 솔가 대표 제품인 네이처 바이트 종합비타민, 비타민D3, 오메가 등 주요 제품 할인 및 에스터C 특별가, 사은품 증정 행사가 진행 중이다.
문경림 기자 enlima7@kmib.co.kr
한국솔가, 창립 68주년 기념 최대 58% 할인 행사
입력 2015-06-19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