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화장품 브랜드의 기술력에 유럽 최고의 화장품 브랜드도 반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유럽의 대표적인 화장품 브랜드 크리스챤 디올과 서울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아모레퍼시픽의 혁신적 쿠션 기술력 교류에 관한 것으로, 크리스챤 디올은 조만간 자사 브랜드로 쿠션제품을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아모레퍼시픽 심상배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은 아모레퍼시픽의 쿠션 기술력이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면서 “아모레퍼시픽은 쿠션 화장품과 같은 새로운 아름다움을 창조하기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혁신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2008년 ‘아이오페 에어쿠션’을 출시하며 세계 최초로 쿠션 타입의 메이크업 화장품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조했다. 현재 13개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쿠션 화장품을 선보이며 전 세계 고객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국내외 143건의 특허 출원, 14건의 특허 등록을 통해 그 혁신성을 인정받고 있다.
김혜림 선임기자 mskim@kmib.co.kr
아모레퍼시픽 크리스천 디올과 전략적 제휴
입력 2015-06-17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