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규봉 기자] 메르스(MERS·중동호흡기증후군)사태로 면역력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요즘 그린알로에가 면역력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에서 품목허가받은 '그린순베라골드400'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순수한 알로에베라겔즙액으로 400%를 함유해 국내최대함량인 1일 면역다당체 300mg을 함유한 제품으로 당성분을 배제하고 자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신제품으로 건강상태와 취향에 따른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린순베라골드400'의 주원료인 알로에는 원산지인 미국 유기국제인증기관인 QAI(Quality Assurance international)에서 유기농 관리체계가 우수한 친환경 원료로 인증 받은 미국산 유기농 알로에로 유효성분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급속동결 건조공법을 사용한 원료이다.
또한 액상타입 제품으로 개봉 후 공기와 접촉후 2차적 세균 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합성보존료가 아닌 천연보존료를 함유해 제품의 품질을 높였다.
이에 따라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를 함유하지 않은 '3무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품목허가받았다.
뿐만 아니라 단 1%도 중국산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이 그린알로에만의 경쟁력이다. ckb@kukinews.com
천연 알로에베라겔즙액으로 면역력 키워
입력 2015-06-17 14:44 수정 2015-06-17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