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이 본격 시작되면서 즐거운 휴가철을 맞이하기 위한 대비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겨울 내내 묵혀둔 지방들을 제거해 아름다운 몸매로 가꾸기 위한 노력들이 이어지고 있는 것.
그러나 겨울 내내 움츠렸던 몸 때문에 축적된 지방들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기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고민은 휴가철을 앞둔 일부 사람들에게 크나큰 고민으로 다가오게 된다. 아무리 노력해도 살은 제대로 빠지지 않고 자신감까지 떨어지면서 상심에 빠지게 되는 것이다.
최근 코리아성형외과가 선보이고 있는 신개념 지방흡입 시술인 '한뼘지방흡입'은 쉽게 빠지지 않는 신체 부위 군살들을 선택적으로 흡입하는데 효과적인 방법이라 알려져 있다. 일반 지방흡입과 달리 신체 일부분에 자리한 살들을 쉽게 제거함으로써 만족도를 극대화한 것이다.
한뼘지방흡입은 전체 지방흡입이 다소 부담스러웠던 이들에게 매우 적합한 지방흡입 시술이다. 기존의 지방흡입은 신체 모든 부위가 적용되어야 했으며 전신마취까지 행해야 했다. 게다가 회복 시간도 길고 퇴원 기간도 지연되어 직장인들이 시술 받을 엄두를 내지 못 했다.
반면 한뼘지방흡입은 최소 절개를 통해 원하는 부위만을 선택적으로 지방흡입 할 수 있어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정해진 신체 부위만을 지방흡입함에 따라 비용이 적게 들고 회복 기간 또한 짧다. 전신마취가 아닌 국소마취로 이루어져 환자들의 부담을 덜고 있다는 점도 한뼘지방흡입의 장점이다.
한뼘지방흡입 적용 부위는 등과 위 아래 복부, 옆구리, 팬티라인, 허벅지 등이다. 특히 한뼘지방흡입은 1~2mm의 최소 절개로 시술을 진행하여 부작용 우려를 최소화하고 있다. 시술 시간 1시간 이내, 회복 시간 4시간 등은 한뼘지방흡입의 가장 큰 장점들로 꼽힌다.
코리아성형외과 관계자는 “최근 불규칙한 생활 패턴을 영위하는 이들이 늘면서 복부 등 신체 일부에만 살이 찌는 마른비만 환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한뼘지방흡입은 이처럼 신체 일부분의 살 때문에 고민을 하고 있는 이들에게 매우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영수 기자
겨울 내 묵혀둔 지방들과 작별을~
입력 2015-06-11 1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