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액션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2’ 출시

입력 2015-06-10 15:58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2’를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의 후속작인 ‘다함께 차차차2’는 전작의 검증된 기본 게임성에 실감나는 3D 그래픽, 친구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1대1대전 및 최대 4인 대전, 원하는 차량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제작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대거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레이싱 도중에 획득한 부스터 아이템의 경우 도로 위뿐만 아니라 하늘을 날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해 다이내믹한 액션의 재미를 더했으며, 레이싱을 다채롭게 하는 다양한 장애물 및 배드에이스·배드보스 등 보스 몬스터의 등장을 통해 한층 긴장감 넘치는 질주 쾌감을 제공한다.

또한 빠른 속력을 지닌 차범근 캐릭터와 높은 방어력을 갖춘 차두리 캐릭터 등 ‘다함께 차차차2’ 홍보 모델로 활약 중인 두 국민 축구 영웅의 캐릭터들도 두 달간 한정적으로 선보이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다함께 차차차2’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한정판 ‘차두리’ 캐릭터를 지급한다. 주행모드 플레이 1회, 보스전 승리 1회 등 주어지는 조건을 달성하면 차범근·차두리가 직접 싸인한 축구공 및 국가대표 공식 유니폼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하고, 게임 실행 시 페이스북을 연동하면 게임 재화인 트로피 100개를 100% 증정한다.

게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함께 차차차2’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hatw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준엽 기자 snoop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