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워터파크 국가유공자 대상 무료 이벤트 실시

입력 2015-06-04 15:42
김해 롯데워터파크 전경. 김해시 제공

경남 김해 롯데워터파크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롯데워터파크는 오는 30일까지 군인, 경찰 및 공무원, 국가유공자 등을 대상으로 무료 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일반고객이 다른 사람과 동행해 워터파크를 방문하면 본인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동반가족 3인까지 신분증을 지참하면 1인 2만5000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알뜰 데이트족을 위한 커플권도 판매된다. 이달 말까지 연인이나 부부가 방문 시 40% 할인된 가격으로 2인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학생들을 위한 할인행사도 진행된다. 중·고·대학(원)생이 학생증을 제시하면 본인에 한해 3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3인 이상 방문시에는 40%, 10인 이상인 경우 50%까지 할인된다. 행사는 8월 23일까지 진행된다.

롯데워터파크는 또 5일부터 ‘바로입장’ 서비스도 도입한다. 이 서비스는 온라인 오픈마켓(지마켓·옥션·G9)과 소셜 커머스(티몬·쿠팡·위메프)에서 구입한 티켓을 입장 게이트에서 보이고, 바코드를 찍어 바로 입장하는 시스템이다. 입장권 구매를 하며 대기할 필요 없이 바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티켓을 구입한 고객 1만 5000명에게 구명자켓을 선착순 무료 대여한다.

롯데워터파크 진억일 점장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를 위해 봉사하고 헌신하시는 분들을 위해 감사 우대행사를 마련했다.”며 “기상이변으로 무더위가 일찍 찾아와 지치고 힘든 고객들에게 한결 여유롭고 경제적인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롯데워터파크 홈페이지(www.lotteworld.com/waterpark)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창원=이영재 기자 yj311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