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종로 해커스 토익학원은 다음달 13일까지 ‘지인추천/스펙UP 수강료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영어 공부를 시작하고 싶거나 토익·토플·토스·오픽 등 단기간에 어학시험 목표점수를 달성하고 싶은 학생들의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보인다.
‘지인추천 수강료 지원 이벤트’는 단 2명의 친구만 모여도 최대 20% 수강료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수강생과 6개월 간 수강이력이 없는 친구가 함께 등록할 경우에는 15% 수강료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6개월간 수강 이력이 없는 친구 2명이 함께 등록하면 최대 20% 수강료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지인과 함께 종로캠퍼스 4층 데스크에 방문해 강의를 등록하면 누구나수강료를 지원받을 수 있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스펙UP 수강료 지원 이벤트’는 취준생의 성공적인 스펙 향상을 위해 휴학생과 대학교 3~4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종로해커스 4층 데스크에 방문해 휴학증명서나 학년이 기재된 재학증명서 등 관련 증빙서류만 제출하면 토익·토플·토익스피킹·오픽 강의 수강료의 15%를 지원 받을 수 있다.
방문등록은 주중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8시(토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가능하다. 전화상담은 주중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10시, 주말 오전 8시부터 저녁 10시까지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다가올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토익/토플/토스/오픽/텝스/아이엘츠/GRE 등 모든 강의를 사전에 등록하는 ‘2015 여름방학 예비등록’을 실시한다.
예비등록으로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인기강의를 선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빡센 자료/체계적인 스터디 시스템 등을 통해 여름방학 2달 안에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다. 특히 지난 해 여름방학 토익종합반 강의가 단 40분 만에 최초 마감되고 마감강의 수는 무려 339개에 달하는 등 여름방학 예비등록에도 많은 관심이 쏟아질 수 있다.
예비등록 신청자에게는 ‘수강신청 우선권’을 비롯해 스펙관리부터 취업 준비까지 한 권으로 완벽히 끝낼 수 있는 대학생 필독서인 ‘해커스 스펙완성 가이드북’과 ‘과목별 필수 핵심자료집’의 혜택도 주어진다.
종로해커스에서는 ▲라이징토익 ▲탄탄토익 ▲드림토익 ▲멘토토익 ▲전설토익 ▲끝장토익 ▲스파르타토익 ▲5초토익 등 레벨별 강의를 통해 자신의 실력에 맞는 최적화된 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월 종로해커스 스타강사군단이 진행하는 팀별 토익특강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www.Hackers.ac)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커스는 지난해 11월 21일 대학내일 20대 연구소에서 발표한 ‘2014년 20대 TOP BRAND AWARDS-토익/토익스피킹 학원 분야 1위’와 포춘코리아 선정 '2014 고객행복브랜드 대상(교육브랜드-어학원 부문)’, 한국소비자포럼선정 ‘ 2015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 대상(외국어학원 부문)’ 등을 수상했다.
김철오 기자
종로해커스, 지인추천·스펙업 수강료 지원 이벤트
입력 2015-05-23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