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숍과 예물, 허니문 등 분야별 업체들 다양한 혜택 제공
올 가을 예식이 늘어나며 결혼준비를 서둘러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 늘어나고 있다. 심지어 내년(2016년) 봄 결혼을 목표로 준비 중인 예비부부들도 좋은 할인 혜택과 원하는 예식시간을 먼저 예약하기 위해 분주하다고 한다.
이런 가운데 오는 23일부터 24일 이틀 동안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천안 웨딩&혼수 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 천안·충남·아산지역에서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 신랑신부들이 많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람회에 참석하면 전문 웨딩플래너와 전문 허니문 컨설턴트들로부터 현장에서 다양한 상품을 비교하기도 하며,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웨딩홀부터 웨딩숍, 예물, 허니문, 한복, 폐백, 그릇, 기타 혼수 등 각 분야의 엄선된 업체들을 통해 파격적인 혜택과 가격으로 한자리에서 모든 결혼준비를 할 수 있다.
허니문 전문 여행상품을 전문가를 통해 한자리에서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 인기가 높은 푸켓, 하와이, 유럽 등 인기가 높은 여행지를 다양하게 비교가 가능해, 똑똑한 예비 신랑신부들은 조기예약 할인과 각종 혜택 들을 현장에서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사전예약 방문자에 한해 다양한 혜택과 방문자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천안웨딩박람회 신청은 온라인 홈페이지(www.e-mywedding.net, 문의: 041-571-2142)를 통해 가능하다.
송병기 기자
천안웨딩박람회, 오는 23일~24일 양일간 개최
입력 2015-05-12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