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상은 유튜브에서 3일 오후 1시 50분 현재 5398만 여 조회를 기록하고 있다.
우주비행사인 아빠를 그리워하는 딸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제네시스를 활용해 우주에서도 볼 수 있는 초대형 메시지를 만들어 낸다는 내용으로 구성된 이 캠페인 영상은 지난달 13일에 공개된 지 1주일 만에 광고 영상물 SNS 공유 건수 1위에 올랐다.
기업 영상으로는 이례적으로 미국 3대 방송사인 NBC, CBS, ABC에서 캠페인 영상의 감동적 사연을 앞다퉈 소개, 영상 공개 첫 주에는 미국 내 유튜브 전체 영상물 중 1위(4월 18일 기준)를 차지하기도 했다.
김태희 선임기자 thkim@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