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용 동참하고 행운도 잡으세요!’ 블루라벨 캠페인 전개

입력 2015-04-23 19:18 수정 2015-04-24 09:00
23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동아오츠카에서 '포카리스웨트' 누적매출 2조원 돌파를 기념해 열린 행사에서 직원들이 공병 자원 순환을 권장하는 '블루라벨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들어 소비자의 환경 보호 실천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이벤트와 연계한 캠페인이 주목을 받고 있다.

동아오츠카(대표:이원희 사장)는 23일 포카리스웨트 누적 매출 ‘2조원’ 돌파를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블루라벨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올해로 출시 29주년을 맞은 포카리스웨트는 ‘내 몸에 가까운 물’이라는 컨셉으로 프로야구, 마라톤 등 빅스포츠부터 문화스포츠까지 아우르며 국내 대표이온음료로 자리 잡았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창립 이래 단일 브랜드 최고 기록을 세웠다”며 “포카리스웨트는 전 세대에 걸쳐 사랑받는 국민음료”라고 말했다.

동아오츠카는 이를 기념해 페트병 자원순환에 동참하는 블루라벨 캠페인을 실시하고, 고객감사 이벤트 페트병 라벨 속 행운번호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캔 제품에도 행운번호를 적용해 당첨확률을 높였다.

오는 8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분리라벨이 적용된 포카리스웨트 500ml, 620ml, 1.5L와 캔 제품에 적힌 행운번호를 블루라벨 홈페이지(http://www.pocariblueroad.com) 또는 QR코드에 접속하여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곽경근 선임기자 kkkwa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