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유커 쇼핑 명소인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후 브랜드 최초의 플래그십스토어 ‘후 헤리티지 팰리스’를 24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후 헤리티지 팰리스는 ‘찬란한 궁중문화와 왕후의 비밀이 열린다’는 테마로 궁중화장품 후 브랜드 컨셉트를 시각적으로 극대화한 내외관 디자인, 제품 체험기회를 대폭 늘린 ‘왕후의 화장대’ 등으로 차별화했다.
또한 찬란한 궁중문화와 왕후의 고귀한 기품을 강조하기 위해 고급스러운 황금빛 컬러로 디자인했다. 후의 대표 제품인 비첩 자생에센스 스페셜에디션과 럭셔리 립스틱을 활용해 시선을 사로잡는 파사드로 연출했다.
LG생활건강은 후 헤리티지 팰리스에서 요우커 등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궁중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후 헤리티지 팰리스’는 후 브랜드의 탄생 및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왕후의 갤러리’, 베스트셀러제품 외에 최고급 향수 ‘후 향리담’, ‘후 궁중팩트’ 등 메이크업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왕후의 화장대’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갤러리 및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복합공간으로 꾸몄다.
LG생활건강은 24~25일 오픈 기념으로 ‘봄빛 왕후의 궁중연회’ 행사를 진행하면서,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왕후의 궁중연회를 알리는 꽃을 선물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궁중 연회에서 즐겨 먹었던 꽃떡을 증정한다.
김혜림 선임기자 mskim@kmib.co.kr
후 가로수길에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입력 2015-04-23 09: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