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 엠지개발, 23일 도량 아이센스 모델하우스 공개 ‘시선집중’

입력 2015-04-22 09:00 수정 2015-04-22 14:37

누구나 청약가능·전매 무제한·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한주택보증·25년 건설장인의 합작


4월말 구미 도량지구에 주택금융회사 대한주택보증과 25년 건설장인이 이끄는 ㈜제이엠지개발이 분양하는 도량 아이센스가 구미 수요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도량 아이센스는 전용65㎡·전용77㎡ 총 120세대와 대형 피트니스센터, 로드숍 스타일의 단지내 상가 등으로 구성된 품격단지다.

도량 아이센스 관계자는 “도량 아이센스는 청약제도와 상관없이 누구나 가능, 전매 무제한, 중도금 전액 무이자 등 파격적인 조건을 고려할 때 놓치면 후회할 2015년 구미의 화제작이라 할 만하다”며 “구미 시민이 가장 살고 싶어 하는 도량지구, 고급화된 중소형 신평면, 산업도시 구미에서 더욱 주목받는 힐링환경 등 3박자를 두루 갖춘 도량 아이센스는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고 화제의 중심으로 급부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도량 아이센스가 일찍부터 주목받는 또 하나의 이유는 준중형 신평면이라는 것이다. 똑같이 중소형으로 묶이지만 구20형대와 30형대는 차이가 있다. 가격이 저렴한 대신 좀 좁다 싶은 소형, 규모는 되는데 가격이 좀 부담이었던 중형, 그 틈새를 잡은 것이다. 가격부담은 낮추고 공간은 더 넓게 쓰는 준중형은 도량지구는 물론 구미 전역에서도 만나기 쉽지 않은 평형대이다.

저층이지만 맨 앞자리인데다 일반아파트 7~8층 높이로 빼어난 조망권을 갖췄으며 2라인 8세대 전용 엘리베이터로 시공비는 늘어났지만 입주민에겐 더욱 유리하다. 서비스면적을 극대화한 확장형 평면, 전세대 3-Bay, 드레스룸 등 수납극대화, 스마트 키친시스템 등 고품격 주거문화와 공간 활용가치를 겸비한 도량 아이센스는 이름 그대로 센스 있는 내집마련의 기쁨을 선사할 것이다.

도량지구는 도심, 인근도시, 전국을 잇는 3중 교통망을 갖췄다. 지구 앞을 통과하는 4차선은 도심 및 공단지역을 직통으로 연결하며, 김천 등 인근도시와 빠르게 이어지는 6차선도로, 대구 및 전국으로 통하는 경부고속도로 구미IC 등이 인접해있다.

도량지구에는 도봉초, 도량초, 선주중, 구미중, 구미고, 구미여고 등 학부모들이 보내고 싶어 하는 명문학교가 밀집되어 있다. 농협, GS슈퍼, 번개시장, 병원가, 새마을 금고, 대구은행 등이 도보거리에 있으며, 구미역, 중앙시장, 메가박스, 홈플러스 등 중요 생활시설 이 10여분 거리에 있어 풍부한 자족생활을 누리는 프리미엄 주거지이기도 하다.

도량 아이센스는 도량지구의 풍부한 생활과 높은 투자가치를 누릴 수 있는 단지다. 도량지구 내에서는 짓고 싶어도 더 이상 부지가 없는 실정이다. 이 같은 도량지구의 후광을 누리고자 하는 인근 지역의 개발이 시작되어 결국 도량지구를 돋보이게 해줄 호재로 작용하고 있다. 즉, 인근 원평지구에 주택재개발 및 도시환경 정비사업이 진행되고 있는데, 진행되면 될수록 도량지구의 가치가 높아지고 있다. 도량 아이센스의 모델하우스는 광평동에 지어지며 문의전화는 054-4545-400이다.

최영경 기자 ykchoi@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