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 자신의 SNS에 청첩장 띄우더니…4월 21일이 그날이었어

입력 2015-04-13 16:15
김필 인스타그램 캡처

'슈퍼스타K6' 김필이 13일 오전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떠 누리꾼들이 술렁였다. 웨딩 청첩장을 공개했기 때문이다.

김필은 이날 오전 8시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04. 21 Feel's Wedding'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청첩장을 게재했다.

이는 곧바로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로 확산됐고 네티즌은 청첩장을 두고 '김필이 결혼하는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됐다.

그러나 곧 궁금증은 해결됐다.

김필이 직접 또 다른 사진과 함께 4월 21일 디지털 싱글 발매 소식을 알렸기 때문이다.

김필은 청접장 사진 공개 2시간 후, "여러분~ 많이 놀라셨죠?! 슈스케6로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한, 저의 single album 4월21일에 전할게요.! 예스예스"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게재, 앞서 보여준 청첩장 사진이 음원 발매일을 고지한 것임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김필은 벚꽃 나무 앞에서 화사한 수트를 말끔히 차려입고 훈훈한 모습이다.

김필은 지난해 '슈퍼스타K6'에서 '얼음요새', '당신만이', '걱정 말아요 그대'로 레전드 무대를 보여주며 최고의 사랑을 받은 보컬로 생방송 무대에서도 떨지 않는 침착함과 청중의 폐부를 찌르듯 파고드는 감성으로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아울러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도 각종 화보와 광고 활동을 진행하며 모델 못지않은 비율과 훈훈한 외모, 컷마다 달라지는 표정 등으로 다방면에서 매력을 발산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청첩장으로 전해온 김필의 반가운 디지털 싱글 발매 소식과 함께 그의 새로운 행보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최영경 기자 ykchoi@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