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제16회 아모레 카운셀러 대회

입력 2015-04-09 09:43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회장 서경배)은 ‘제16회 아모레 카운셀러 대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아모레 카운셀러 대회’는 아모레 카운셀러들의 소속감을 고취하고 도전의식과 프로 세일즈 우먼으로서의 자긍심을 함양하기 위해 지난 2000년부터 매년 개최되는 행사다.

고객과 아모레 카운셀러, 회사의 동반 성장을 의미하는 ‘당신과 함께라면’을 캐치프레이즈로 걸고 8일 펼쳐진 이번 대회에서 부산영업5팀 새동래특약점 옥혜선 수석마스터가 ‘연도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보인 아모레 카운셀러 62명에 대한 시상도 진행했다.

또한,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며 사회에 진정한 아름다움을 전파해온 카운셀러들에게는 헌장상이 수여됐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은 여성 암환우에게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하여 자존감 회복을 돕는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이 날 행사에서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의 2015년 자원봉사단 발대식을 함께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미용 전문가로서의 뛰어난 재능을 되살려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우수 카운셀러 5인에게 아모레퍼시픽 서경배 회장이 직접 친필 메시지가 담긴 순금 명함을 전달하며 격려했다. 가수 김건모와 임창정의 축하공연도 있었다. 헤라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전지현도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혜림 선임기자 mskim@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