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UHD TV, 월 1000대 이상 판매량 달성

입력 2015-04-06 11:04

삼성전자는 지난 2월 출시한 SUHD TV가 출시 이후 매주 평균 30% 이상 판매 신장을 나타낼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6일 밝혔다. SUHD TV 누적 판매 역시 지난해 출시된 커브드 UHD TV의 동기간 판매량과 비교해보면 30% 이상 판매량이 높다. 3월 한 달 간 SUHD TV 판매량은 1200대에 달했다.

삼성전자 측은 SUHD TV 판매 인기 요인으로 디자인과 화질을 꼽았다. SUHD TV는 나노 크리스탈 기술을 적용해 탁월한 화질 성능을 갖췄고 커브드 스크린과 함께 모델에 따라 고급스러운 그랜드 챔퍼, 셔링 디자인이 적용돼 디자인도 뛰어나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