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 고객친화형 홈페이지 새단장

입력 2015-04-01 10:08

삼성전기가 온라인 마케팅 기능을 대폭 강화한 고객친화형 홈페이지(www.samsungsem.com)를 새 단장 했다고 1일 밝혔다.

개편한 홈페이지는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 통해 3000 페이지 제품설명과 3만여개의 제품사양서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다양한 이미지와 동영상을 통해 사용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제작됐다.

온라인 전시회와 커뮤니티 등 코너를 신설해 온라인 마케팅을 대폭 강화했다는 점도 큰 특징이다.

온라인 전시회에는 삼성전기가 참여한 글로벌 전시회 부스를 온라인상에 재구성해 이해도를 높이고자 했으며, 전시회를 찾아오지 않은 고객들도 마치 현장을 둘러보는 것과 같은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 기업 고객들은 홈페이지에서 샘플을 신청할 수 있으며, 삼성전기의 제품을 취급하는 전세계 대리점으로의 연결 기능도 탑재했다.

커뮤니티는 삼성전기의 제품과 기술에 대해 고객사를 비롯해, 일반인들이 토론하고 정보를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삼성전기는 홈페이지 새 단장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7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외식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준엽 기자 snoop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