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4월 입장권 할인

입력 2015-03-30 12:32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홍원기)에서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가 4월 한 달 동안 입장권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지역의 대표적 축제 중 하나인 ‘영취산 진달래 축제’가 열리는 다음 달 3~5일까지 패키지(BIG3, BIG2-A, BIG2-B)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께 30%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또 공휴일이 없는 4월 한 달 동안 연차휴가를 사용해 아쿠아플라넷 여수를 찾는 슬픈 직장인을 위해 특별 연차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연차 확인을 위한 증빙서류(전재결재 및 종이결재 등)를 모바일 카메라로 촬영하거나 스크린 샷으로 제시하면 동반 1인까지 50% 할인해 준다. 할인은 패키지(BIG3, BIG2-A, BIG2-B)권을 구입하는 경우 적용된다.

이와 함께 다음 달 2~5일까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인기 열대어를 무료로 분양하는 이벤트도 갖는다.

암수가 쌍을 이루면 평생을 함께 산다는 ‘엔젤피쉬’, 알을 입에 머금어 부화시키는‘시클리드’, 한 쌍으로 백만 마리까지 번식이 가능해 ‘백만어’라고 불리는 ‘구피’를 무료로 분양한다.

열대어를 키울 수 있는 예쁜 어항을 준비한 후 사진으로 찍은 뒤 이를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WHAQUAPLANET)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분양하게 된다.

여수=김영균 기자 ykk22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