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직원의 생일 기념 ‘100샷 프라푸치노’

입력 2015-03-29 03:50

친구의 생일을 축하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인터넷 커뮤니티에 소개된 ‘스타벅스 직원의 생일 축하법’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26일(현지시간) 인터넷 유머 커뮤니티 9gag.com에는 ‘내 친구가 스타벅스에서 100샷을 넣은 프라푸치노로 생일을 축하하는 방법’(This is how my friend celebrated his birthday at Starbucks with a 100-shot Frappachino)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4장 공개됐다.

사진 속에는 거대한 컵에 담긴 프라푸치노와 스타벅스 직원들이 보인다. 또한 큰 컵을 클로즈업해서 찍은 사진을 보면 보기만 해도 달 것 같은 100샷이 들어간 프라푸치노가 보인다. 층층이 쌓인 얼음과 커피, 우유와 꼭대기의 크림들이 눈에 띈다.

이 프라푸치노의 가격은 94.23달러(약 10만4300원)다. 하지만 스타벅스 직원들에게 주어지는 생일무료음료 쿠폰으로 이 음료를 만들었다고 전해졌다.

네티즌들은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다. “다 먹으면 죽을 것 같다” “어떻게 만들었대” “저 걸 담은 용기가 있다는 게 신기하다” “보기만 해도 카페인 때문에 정신이 혼미해지는 것 같다” 등의 댓글이 쏟아졌다.

김동필 인턴기자 media09@kmib.co.kr, 사진=9g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