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 국가직 공무원 대비 ‘해커스 공무원 파이널 특강’ 오픈

입력 2015-03-12 18:00

다음달 18일 9급 국가직 시험과 6월 13일 서울시 공무원 시험, 오는 6월 27일 지방직 공무원 시험을 앞두고 해커스 공무원이 '파이널 특강'을 오픈한다. 실전에서 꼭 필요한 개념과 문제 유형만을 정리한 3종 특강을 제공해 수험생들이 한 달 정도 앞둔 국가직 시험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파이널 특강에서는 각 과목별 전문 선생님이 기출분석을 바탕으로 2015년 출제 문항을 예상해주고, 약점을 보완법을 전수해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어 공무원 수험생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매년 국가직 공무원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시기에는 실전 감각을 기를 수 있는 파이널 특강이 수험생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왔다. 2014년 9급 공무원 시험을 앞두고 출시된 '파이널 특강'은 판매량이 평소의 2배 이상 증가해 전체 판매 비중 76%를 차지했다. 올해 역시 합격에 꼭 필요한 내용만 공부해 빠르게 공무원에 합격하고 싶은 공무원 수험생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해커스 공무원 파이널 특강'은 실전력을 높일 수 있는 특강과 모의고사 강의로 구성돼 있다. ▲기출문제풀이를 통해 문제에 대한 감을 익힐 수 있는 기출문제 풀이 특강 ▲2015년 출제예상 문제만을 골라서 풀어볼 수 있는 테마별 출제예상 특강 ▲실전과 동일한 형태로 모의고사를 풀어볼 수 있는 실전동형모의고사 총 3가지 강의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시험을 한 달 앞둔 수험생이 실전력을 최대로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실전동형모의고사는 6주 완성 강의로 실제 시험과 동일한 형태로 실전 문제를 푸는 방식으로 진행해 실적 감각을 키우는데 최적화됐다. 또 한두 과목 수강 시 10% 할인 혜택을, 3~ 5과목 수강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해 강의를 많이 들을수록 더 높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영어 실전동형모의고사 강의는 최근 출간한 '해커스 공무원 영어 실전동형모의고사' 교재로 수업이 진행돼 눈길을 끌고 있다. 해커스 공무원 영어 실전동형모의고사는 최신 출제 경향이 반영된 27회분의 실전모의고사가 수록됐고 핵심문법 암기노트 핸드북, 생활영어 및 이디엄 요약집을 제공한다.

해커스 공무원 파이널 특강을 구매하는 모든 수험생에게는 '열공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이를 통해 본인이 구매한 강의 선생님의 기본이론 한 강좌를 15일 동안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기본 개념 복습부터 마무리 전략 다지기까지 끝낼 수 있는 혜택으로 수험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해커스 공무원 파이널 특강 신청과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패스 공무원(gosi.PASS.com)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커스 패스 공무원 박규명 사장은 "한꺼번에 많은 양을 공부해야 하는 공무원 시험은 마지막 정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합격 여부가 달라진다”며 “과목별 전문가 선생님과 함께 정확한 시험 준비 마무리를 하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기본 이론 강의와 마무리 전략 강의까지 한 번에 수강할 수 있으니 좋은 기회를 꼭 잡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해커스 공무원에서는 국가직 시험을 앞두고 취약한 과목을 다시 한 번 정리해 볼 수 있는 '필수과목 릴레이 특강'을 진행한다. 국어ㆍ영어ㆍ한국사ㆍ헌법ㆍ세법ㆍ경제학ㆍ행정학 등 과목별 스타 선생님이 직접 강의하는 무료 릴레이 특강으로 오픈 5일 만에 11개의 강좌 마감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수강신청이 가능한 과목은 영어ㆍ한국사ㆍ행정학ㆍ헌법 강의 4개이며 이미 마감된 강의는 해커스패스 공무원 사이트에서 수강 가능하다. 필수과목 릴레이 특강은 해커스 공무원 수강생과 비 수강생 모두에게100% 무료로 제공해 공무원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해 강의를 들을 수 있다.

고승욱 기자 swk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