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TS탈모샴푸’, 매출 200억 돌파 눈앞

입력 2015-03-10 16:56

탈모샴푸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는 프리미엄TS샴푸가 포브스코리아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201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탈모케어 부문 대상’을 받았다.

샴푸를 개발한 탈모닷컴 장기영 대표는 “나 스스로 M자형 탈모를 극복하고자 개발한 노력이 소비자들에게도 전해져 기쁘다”며 “조만간 새로운 제품도 선보이는 등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프리미엄TS샴푸는 비오틴, 덱스판테놀, 피리티온아연액, 니코틴아마이드등 탈모방지, 모발굵기 증가 양모 성분과 함께 코퍼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것이 눈에 띈다.

또한 고삼, 감초, 인삼, 천궁, 단삼, 하수오, 어성초, 자소엽, 녹차잎 등의 성분에 이번에 추가된 다섯 가지 성분추가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선보였다.

프리미엄TS샴푸는 풍부한 세정력과 유효성분으로 남성탈모, 여성탈모, 출산 후 탈모, 원형탈모, 지루성두피염탈모, 청소년탈모, 파마 염색 후 탈모 등 모든 탈모증상과 예방을 위한 샴푸다.

프리미엄TS샴푸는 두피와 탈모에 좋지 않을 수 있는 실리콘, 파라벤, 인공색소, 인공 향료 등을 첨가하지 않은 것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일반 샴푸들의 경우 천연유래성분을 약 0.1% 정도를 넣는 경우가 많은데 비해 어성초가 6%, 자소엽, 녹차가 각각 3%나 실질적으로 들어가는 등 제조원가 측면에서도 차별화 되고 있다.

송병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