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폰 갤럭시S6 시리즈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한 네티즌이 만든 ‘갤럭시S6엣지 영웅 에디션’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3일 온라인 커뮤니티 시코(SEEKO)에는 회원 ‘기립갤식’이 디자인한 ‘갤럭시S6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이미지가 올라왔다. 마블 코믹스의 인기 캐릭터 아이언맨을 상징하는 붉은색과 금색을 갤럭시S6엣지에 적용한 것이다. 실제로 출시되는 모델이라고 착각할 정도로 뛰어난 완성도가 눈길을 끈다.
네티즌들은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만들어졌으면 좋겠다” “색상이 묘하게 중독성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호평이 이어지자 ‘기립갤식’은 헐크 에디션과 베트맨 에디션도 추가로 선보였다. 헐크 버전은 초록색과 파란색, 베트맨 버전은 차분한 검은색으로 디자인했다.
해당 이미지는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로 확산되면서 해외 언론에도 소개됐다. 한 네티즌은 “이 정도면 안 만들고 싶어도 등 떠밀려 만들 수준”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삼성전자는 지난 1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 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 ‘삼성 갤럭시 언팰 2015’에서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를 최초 공개했다.
갤럭시S6 시리즈는 화이트 펄, 블랙 사파이어, 골드 플래티넘 모델로 제작된다. 갤럭시S6는 블루 토파즈, 갤럭시S6엣지는 그린 에메랄드 모델이 추가된다.
박상은 기자 pse0212@kmib.co.kr
갤럭시S6 ‘아이언맨 에디션’ 등장? “제발 만들어줘요” 반응 폭발
입력 2015-03-04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