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들의 포르노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빌보드 등 휩쓴 뮤직비디오 공개 등 연일 화제

입력 2015-02-27 10:19
역대 청소년 관람 불가 멜로 외화 영화의 새로운 흥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가 영화만큼 뜨거운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온라인과 SNS에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의 속편 제작 확정 및 영화와 관련된 소식과 컨텐츠들이 연일 이슈가 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영화의 달콤한 명장면들과 아름다운 싱어송라이터 엘리 굴딩의 모습이 교차되며 감미로운 음악 ‘Love Me Like You Do’의 감흥을 한층 더하고 있다. 특히 최고급 ‘그레이’의 펜트하우스처럼 럭셔리한 공간에서 몽환적인 모습으로 노래를 부르는 엘링 굴딩의 모습은 영화의 스토리와 함께 어우러져 뮤직비디오에 백미를 더한다.

영국 출신 가수 엘리 굴딩의 ‘Love Me Like You Do’는 빌보드 차트 6위, 아이튠즈 차트 2위, 영국 차트 1위에 랭크되며 영화만큼이나 관객들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튠즈 차트에는 7위에 위켄드도 랭크되며 영화만큼 OST, 뮤직비디오 열풍이 불고 있음을 보여준다.

여기에 한 남자를 사랑하게 되면서 그 사랑에서 헤어 나올 수 없는 여자의 마음을 그린 노래 가사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의 그레이와 아나스타샤의 상황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시너지를 발휘한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모든 것을 다 가진 CEO이자 거부할 수 없는 완벽한 매력의 섹시한 ‘크리스찬 그레이’와 아찔한 사랑에 빠진 순수한 여대생 ‘아나스타샤’의 본능을 깨우는 파격 로맨스다. 여심을 완벽하게 공략하며 본격적인 흥행 질주를 시작한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절찬리 상영 중이다.

이광형 문화전문기자 ghle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