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신화가 22일 신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정규 12집 앨범 타이틀 곡 ‘표적’의 티저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티저영상은 서부 영화를 연상시키는 비장한 사운드로 시작된다. 이어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로 변신한 신화 멤버들이 차례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 말미 절도 있는 군무를 선보이는 신화의 모습과 타이틀 곡 ‘표적’의 일부가 흘러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신화는 오는 26일 약 1년 9개월 만에 정규 12집 앨범 ‘위(WE)’를 발표한다. 타이틀 곡인 ‘표적’은 지난 10집 타이틀 곡 ‘비저스(Venus)’와 11집 타이틀 곡 ‘디스 러브(This Love)’를 작곡한 앤드류 잭슨과 이번 신화의 앨범에 처음 참여한 작곡팀 런던 노이즈가 공동 작업했다. 신화는 ‘표적’을 통해 더욱 강렬하고 화려해진 최상의 무대를 예고해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신컴엔터테인먼트는 “‘표적’에서는 더욱 남성다운 느낌의 강렬한 매력으로 가득한 신화 멤버들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또 멤버들이 최상의 영상미를 위해 2박 3일간 촬영을 진행해 음악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뮤직비디오가 탄생됐다”고 전했다.
서윤경 기자 y27k@kmib.co.kr
신화 타이틀곡 ‘표적’ 티저영상 공개… 12집 앨범 ‘WE’ 26일 발표
입력 2015-02-22 1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