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수상 영광 안은 강남밝은성모안과 주목

입력 2015-02-12 11:11

외국인 환자 고려한 서비스 제공과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 제공

강남밝은성모안과는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인증식에서 의료(안과)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수상’은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 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 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진행이 되었다.

강남밝은성모안과 이경민 원장은 “큰 사랑을 받아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환자들을 위해 끝없는 노력과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강남밝은성모안과는 2000년 개원 이래 16년간 안전과 원칙을 지키고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50여 가지의 안구 정밀검사와 수술후의 수술보증서, 평생관리 등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여 라식, 라섹의 수준을 더욱 높이고 있다.

최고의 안정성과 성공적인 수술을 위해 풍부한 수술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9인의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문의와 더불어 안구관련 다양한 최신식 레이저 장비를 갖춰 안전하고 성공적인 수술결과를 제공한다.

또한, 강남밝은성모안과는 의료경영 혁신 분석 연구소를 운영해 고객의 니즈를 보다 빨리 파악, 수렴해 환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8개의 병원과 협력하여 진료 치료하고 있다.

강남밝은성모안과는 영어, 일어, 중국어를 전담하는 글로벌코디네이터가 상주해 있어 외국인 환자들의 내원이 많고, 외국인 환자 유치기관으로 보건복지부에서 선정된 바 있다.

이영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