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카오는 오는 28일까지 뱅크월렛카카오 뱅크머니 신규 등록자와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뱅카 앱을 설치하고 본인 은행 계좌를 등록해 뱅크머니에 가입한 신규 이용자 전원에게는 세뱃돈 3000원을 뱅크머니로 일괄 지급한다. 신규 계좌를 등록한 이용자는 뱅카 앱 메인 화면의 현금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3000원을 즉시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를 통해 카카오톡 친구들에게 새해 인사를 보내면 뱅카카 메시지 수신자에게 최소 500원에서 최대 4만5000원까지 랜덤으로 세뱃돈을 보내는 ‘마음을 전하면 뱅카 세뱃돈이 따라가요’ 이벤트도 진행된다. 새해 인사 메시지는 뱅카 앱 내 하단 배너에 링크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작성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메시지 형태로 발송된다.
카카오톡으로 새해 인사 메시지를 받은 이용자가 메시지 하단의 세뱃돈 받기 링크를 눌러 뱅카 앱을 실행하면 랜덤 세뱃돈을 뱅크 머니로 받게 된다. 당첨된 세뱃돈은 뱅카 앱에서 ‘받기’를 완료해야 최종 지급된다. 랜덤 세뱃돈은 선착순 50만명을 대상으로 1인당 최소 1회에 한해 지급한다.
세뱃돈을 받은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추가 세뱃돈 1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추첨 결과는 뱅카 플러스친구 메시지로 안내되며 3월 13일 뱅크머니로 일괄 지급된다. 당첨금 제세공과금(22%)은 다음카카오가 부담한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
다음카카오, 뱅크월렛카카오 설날 이벤트 진행
입력 2015-02-11 1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