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청솔학원, 2016 재수정규반 모집… ‘가르침의 인프라’ 실현

입력 2015-02-04 13:00 수정 2015-02-06 16:45

인천·부천을 포함한 경기 서부 최대의 재수학원인 부천청솔학원이 2016 재수정규반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재수정규반은 2016학년도 성적 향상과 대학 합격을 목적으로 하는 대입 재도전 학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대입 실패의 원인을 분석하고 약점을 진단하여 새로운 도전이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학습과 생활의 성공 확신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부천청솔학원은 “청솔학원과 이투스교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강남을 뛰어넘은 대입 종합학원의 가치를 창출하겠다”며 “이를 위한 ‘가르침의 인프라’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부천청솔학원 박준호 원장은 “청솔학원은 재수를 하는 학생들이 시간 낭비를 최소화하면서 최상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전 지점 직영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강남이나 노량진으로 재수생들이 통학하느라 버려지는 시간과 고갈되는 체력을 온전히 입시 준비에 쏟을 수 있는 것이 청솔이 줄 수 있는 ‘가르침 인프라’의 출발”이라고 강조했다.

박 원장은 “최근 학원들은 이런 가르침의 질적 개선을 외면한 채 무모한 장학 제도와 불공평한 할인 경쟁에 매달리고 있다. 본원에서는 가르침의 본질을 구현하고 성적 향상과 대입 합격을 이끌어 내는 가르침의 인프라에 지속적으로 투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재수정규반은 ‘가르침의 인프라’를 기반으로 최적의 학습 시스템과 상담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으며 수준별 특성화 프로그램을 통해 오직 재원생의 성적 향상과 재수 성공에 집중할 방침이다.

박 원장은 “수도권이면서도 상대적으로 교육 혜택을 적게 받고 있는 부천?인천?시흥 지역의 학생들은 부천청솔학원에서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수준의 교육시스템을 경험할 것이며 이는 성공의 시작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가르침의 인프라’에 대한 투자의 일환으로 부천청솔학원은 2016학년도 입시를 준비해야 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위한 ‘2016 재수성공전략 설명회’를 찾아가는 설명회로 준비한다. 이날은 인천 청라지구, 계양지역에서, 5일은 주안?구월지역, 연수지역, 부천지역에서 열린다. 구체적인 설명회 시간과 장소 및 재수정규반 프로그램에 대한 세부 내용과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http://bucheon.cheongsol.co.kr)나 전화(032-611-900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철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