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 오눈 8일 롯데홈쇼핑 방송

입력 2015-02-03 11:15

톱스타들의 스타일링을 담당하는 청담동 핫플레이스 ‘순수’의 이순철 대표원장이 출시한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가 설 연휴를 맞아 오는 8일 오후 1시45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칼바람이 부는 건조하고 노화되기 쉬운 계절에 피부 못지않게 모발도 손상이 되고 있다. 수 십 만원에 이르는 고급 클리닉 관리를 받기에는 부담스럽고 무엇보다 한 번의 샵케어보다 매일 매일 꾸준한 홈케어가 중요하다.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는 살롱에서 받는 비싼 트리트먼트대신 집에서 간단하게 모발에 영양을 줄 수 있다. 갈라진 머리를 촉촉하게 보호하는 동시에 식물추출물 오일로 영양을 부여하고 볼륨과 윤기를 주는 효과가 특징이다.

이미 임상실험을 통해 단 한번의 사용만으로도 모발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갈라짐 개선, 모발보습 48시간 유지, 모발볼륨 12시간 유지, 윤기 개선까지 탁월한 효과를 준다.

특히 ‘순수’ 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인 아미노실란트 기술이 보송보송하고 부드럽고 윤기 나는 아미노산 코팅막을 형성한다. 이때 형성된 코팅막은 12시간이상 지속되며 모발의 볼륨을 유지하고 찰랑거리는 윤기를 부여한다.

로즈마리, 빌베리 열매, 와일드타임, 레몬, 오렌지, 사탕수수, 녹차, 꽃화꽃 등 15가지 식물추출물이 건조한 모발의 수분과 영양을 채워 48시간 보습을 유지하며 모발 속은 영양성분으로, 모발 겉은 촉촉하고 볼륨감있는 헤어로 관리해준다. 금방 기름지고 볼륨이 꺼지며 축축 처지는 기존의 린스나 트리트먼트와는 다르게 수분으로 가득하여 일명 ‘수분 단백질 트리트먼트’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는 2013년 3월에 출시하여 1년간 100억을 돌파한 상품으로, 4만여 건 이상 고객상품평이 남겨지는 등 우수한 품질에 대해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재 구매율이 높아 제품에 대한 충성도가 매우 높다.

오는 2월 8일, 롯데홈쇼핑에서 설 전 방송으로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와 청담동 핫플레이스 ‘순수’만의 헤어케어 노하우까지도 만나볼 수 있다.

송병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