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아트센터 올 상반기 패키지 공연 8편 선정 "많이 보면 더 할인받아요"

입력 2015-01-28 20:10
부평구문화재단(대표이사 박옥진)은 올 상반기에 총 8개의 기획공연을 패키지로 묶어 공연을 많이 보는 관객들에게 최고 50%의 관람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28일 밝혔다.

부평구문화재단의 상반기 기획공연은 5주년 기념음악회, 브런치 콘서트 3편, 부키프 공연 3편, 초청공연 1편으로 연극, 클래식, 아동극, 가족 발레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오는 2월 6~7일 예지원 주연의 화류비련극 ‘홍도’를 시작으로 부평아트센터 개관 5주년을 축하하는 음악회 ‘따뜻한 동행’ 넷째 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만나는 부평아트센터 대표 콘서트 ‘브런치 콘서트-음악으로 만나는 명작시리즈 3편’, 어린이들을 위한 부평키즈페스티벌(BUKIF)의 공연 ‘라바가 들려주는 키즈 클래식’, 명품 어린이 국악음악극 ‘할락궁이의 모험’, 인기 가족 발레 레퍼토리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로 남녀노소 누구나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공연으로 구성됐다.

시즌 패키지의 할인율은 최고 50%에서 20%까지 적용된다. 전편 구매 시 총 금액의 50%할인, ‘홍도’와 ‘5주년 음악회-따뜻한 동행’ 그리고 ‘브런치 콘서트 3편’ 구매 시 30%할인, ‘부키프 3편’ 구매 시 30%할인, ‘5주년 음악회-따뜻한 동행’과 ‘브런치 콘서트 3편’ 구매 시 25% 할인, ‘브런치 콘서트 3편’ 구매 시 20%할인으로 원하는 공연을 골라 할인 받는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 티켓 구매자 전원에게는 부평아트센터에서 만든 사은품을 제공하며 전편 구매 시 유료 프로그램북도 증정한다.

부평아트센터는 앞으로 상·하반기 기획공연을 시즌패키지로 묶어 ‘사전 예약제도’를 통해 좋은 좌석을 저렴한 가격에 선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객의 취향을 고려한 ‘장르별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시즌패키지 티켓예매는 엔티켓(enticket)에서 전화예매 1588-2341(온라인 예매불가)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부평아트센터 홈페이지(http://www.bpart.kr)와 대표전화 032-500-2000을 통해 가능하다.



인천=정창교 기자 jcgy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