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이 동원과 함께 26일부터 열흘간 SNS를 통한 사회공헌 릴레이 이벤트를 벌인다고 밝혔다.
소셜팬과 기업들의 따뜻한 기부문화 확산의 염원을 담은 이번 이벤트는 효성과 동원 두 기업이 함께 뜻을 모아 ‘동원과 효성이 함께하는 참치는 사랑을 터치’라는 슬로건 아래 기획됐다.
효성은 지난 14일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yfriendhyosung)에서 희망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긴 소셜팬의 이름으로 도움이 필요한 77가구에 참치&햄세트를 기부하고 있다. 전달물품으로 쓰인 참치캔과 햄의 제조사인 동원은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 소식을 접하고 좋은 취지의 활동에 앞으로 지속적으로 효성과 함께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사의 SNS에 댓글을 남긴 네티즌의 이름으로 기업이 물품을 기부하는 1탄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되며 물품은 효성 77개, 동원 77개가 준비돼 총 154가구에 기부될 예정이다.
효성은 “이번 동원의 참여가 향후 지속적인 기업들의 참가로 이어져 SNS를 통한 기부문화 릴레이로 확산되길 바란다”며 “타기업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노용택 기자 nyt@kmib.co.kr
효성, 동원과 함께 SNS 이용한 기부 행사 벌여
입력 2015-01-26 0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