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 수년 노하우 담은 ‘영단기 토익 LC’ 출간 이벤트

입력 2015-01-25 18:54

외국어전문 영단기(대표 윤성혁·이정진)는 ‘영단기 토익 LC’ 출간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모든 구매자에게 토익 스터디북과 최신 기출분석 700제를 제공한다. 영단기의 토익 스터디북은 토익 750점을 돌파할 수 있는 단기고득점자들의 비법을 담고 있다. 정확한 풀이 및 자신의 약점 분석으로 전략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돕니다. 토익 최신 기출분석 700제는 매월 토익 시험을 완벽히 분석한 문제들로 구성한 교재다. 지난해 3월 배포를 시작, 11월까지 모두 4만여명이 수령했다. 영단기 안에서 손꼽히는 베스트셀러다. 영단기 700제는 특히 시험에 나올 가능성이 높은 유형을 우선순위별로 정리하는 등 기존 교재와는 다른 새로운 문제들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는 교재를 구입하면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리패스 3개월권,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다.

‘영단기 토익 LC’는 토익 기본서 1위(1월 1~2주 예스24 토익도서 부문 주간 베스트셀러)의 자신감과 수년간 축적된 노하우로 제작됐다. 토익 LC 강사 1위(2012년 12월 캠퍼스 잡앤조이 조사기준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강사 1위·영단기 토익 LC 베스트 인기강좌 1위) 유수연이 집필했다. 토익 최신 트렌드 및 유형을 분석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교재의 페이지를 한 장씩 넘겨가며 표현을 익히는 학습과 파트별 문제 유형과 답변을 찾는 패턴을 연습하는 과정 등 전략적인 문제풀이 비법을 제시한다. 토익 초보자부터 만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까지 모두 학습할 수 있다.

한편 영단기 토익 RC는 지난해 토익 기본서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급부상했다. 올해에도 토익 기본서 1위를 지켰다. 지난달 출시된 ‘영단기 토익 VOCA’도 예스24 토익 도서 베스트셀러 10위권 내에 오르며(1월 2번째 주 예스24 토익도서 부문 베스트셀러 순위기준) 어휘집 시장의 새로운 돌풍을 예고했다.

최선준 본부장은 “출시 1년을 넘긴 문제집으로는 계속해서 변화하는 시험유형에 대비하기 어렵다고 판단했다. 새로운 출제 경향과 문제들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분석과 연구로 ‘영단기 토익 LC’를 출간했다”며 “‘영단기 토익 LC’ 교재 출간으로 영단기의 토익 교재 라인업이 완성됐다. 수험생들 모두 이번 겨울방학 목표달성을 이룰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스티앤컴퍼니의 신간 ‘영단기 토익 LC’와 토익기본서 ‘영단기 토익 RC’, 어휘집 ‘영단기 토익 VOCA’ 등의 기념 이벤트 및 어학원 강좌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http://eng.dang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철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