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601호점 개설 기념 고객 이벤트

입력 2015-01-22 11:16
텀블러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매일 커피 1잔을 선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다.

CJ푸드빌의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www.twosome.co.kr)는 서울 강남구 포스코사거리에 601호점을 개설하고 그 기념으로 이곳에서 1월 중 텀블러를 구매하면 2월 한 달간 매일 무료커피를 즐길 수 있다고 22일 밝혔다. 또 601호점을 기념해 총 601명에게 22일부터 5일간 오후 3시부터 한 시간 동안은 아메리카노를 601원에 제공한다. 2월에는 ‘오피스데이’를 정해 인근 회사원들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의 전략적 매장인 포스코사거리점 커피존에선 스페셜티 커피인 ‘콜드브루 커피’를 판매한다. 진하고 풍부한 바디감을 즐길 수 있는 ‘과테말라’와 산뜻하고 과일향이 나는 ‘에티오피아’ 두 가지 맛이다. 이밖에 다양한 추출기구를 활용한 ‘스페셜티 브루잉 커피’ 메뉴도 마련된다. 디저트존에선 매장에서 직접 만든 프리미엄 디저트를 다양하게 즐길 수도 있다. 타르트류와 함께 쁘띠슈, 에클레어와 같은 정통 프렌치 디저트들이 제공된다. 샌드위치를 주 메뉴로 한 델리존에서는 커피와 잘 어울리는 핫 파니니를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제공한다.

김혜림 선임기자 mskim@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