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네이처 소스 스킨 리뉴 필링 젤’ 출시

입력 2015-01-20 16:05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는 자극없이 부드럽게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를 투명하고 생기있게 가꿔주는 젤 타입 각질 제거제 ‘네이처 소스 스킨 리뉴 필링젤’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네이처 소스 스킨 리뉴 필링젤은 마른 얼굴에 제품을 덜어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각질이 밀려나오는 고마쥬 타입의 필링젤이다.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가문비나무 성분 및 너도밤나무껍질 섬유소 등 자연 유래 셀룰로오스 성분을 함유해 부드러운 미세 스크럽 필링을 돕고 필링 후 피부톤을 밝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필링 젤 내 알갱이 입자가 작고 부드러워 자극적인 스크럽을 꺼리는 이들, 필링 후 건조하고 따끔거리는 현상 등을 고민하는 이들에게도 좋다. 또한 알로에베라잎 및 파파야열매, 파인애플추출물, 노니추출물 등 식물성 과일 성분을 함유해 필링 후 피부의 수분감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김소현 듀이트리 실장은 “피부 자극을 걱정해 필링젤 사용을 꺼리는 이들이 적지 않다는 점에 착안, 기존 필링젤 제품을 더욱 자극없이 촉촉하게 업그레이드 리뉴얼해 네이처 소스 스킨 리뉴 필링젤로 새롭게 출시했다”며 “보다 편리하고 건강하게 각질 관리를 도울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윤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