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새 예고편 공개…한국 촬영분 포함

입력 2015-01-13 17:54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어벤져스2)’의 새 예고편이 공개됐다.

13일 마블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분40초 분량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은 기존 예고편을 재편집한 것이 아닌 새로운 것이다.

영상에는 울트론 군단의 모습과 새로운 악당의 출연으로 위기에 처한 어벤져스 영웅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토르가 아이언맨의 목을 조르는 장면 등에서 슈퍼히어로 사이의 갈등을 엿볼 수 있다.

한국 촬영장면도 추가로 공개됐다. 캡틴 아메리카의 오토바이가 움직이면서 자동차가 공중에서 도는 배경에 한글 간판과 서울 택시 등이 보인다. 강남 탄천주차장에서 메인빌런 울트론이 날아다니는 모습과 자동차 폭파 장면, 경기도 의왕 도로에서의 블랙위도우 오토바이 장면, 상암동 DMC누리꿈스퀘어 건물 사이를 날아다니는 어벤져스 비행기 등이다.

2012년 개봉한 어벤져스의 속편인 어벤져스2는 1편의 조스 웨던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영화에는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 ‘헐크’ 마크 러팔로,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 사무엘 L 잭슨이 출연한다.

네티즌들은 “역시 어벤져스” “한국 촬영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진서연 대학생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