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새 멤버십 브랜드 기아레드멤버스 런칭

입력 2015-01-04 16:08
기아자동차는 멤버십 브랜드 기아레드멤버스(KIA RED MEMBERS)를 새롭게 런칭했다고 4일 밝혔다. 2006년부터 시행된 기존 멤버십 브랜드 ‘큐 멤버스(Q Members)’의 혜택을 강화한 서비스다.

기존에는 신차 구매 시 멤버십 포인트 적립, 재구매 시 할인 혜택 등 개별적으로 고객 서비스를 제공했던 것과 달리 모든 고객 서비스 비용을 포인트 제도로 일원화하는 방식으로 개선했다. 이에 기아차 고객은 구매 차종 및 신차 구매 횟수에 따라 최소 5만에서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적립 받을 수 있게 됐다. 개인 고객 외 법인 사업자의 경우 차량 구매 가격의 0.3%를 포인트로 지급하는 혜택을 추가적으로 실시한다.

기아차는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 내 ‘차량 케어 서비스 몰’을 신설해 고객들이 차량 서비스 및 상품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기아차 고객은 신차 구매 시 적립 받은 멤버십 포인트로 보호 필름, 유리막 코팅, 세차, 실내 클리닝, 여성 특화 용품 등 각종 차량 관련 서비스 및 상품을 시중가 대비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기아차는 또 ‘드라이빙 클래스’ 캠페인을 통해 기아차를 최초로 구매한 초보 여성 운전자를 대상으로 안전한 운전 방법과 주차 요령 등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도와주는 운전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연 4차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재구매 고객을 위한 ‘카 리모델링 서비스’는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과거 기아차의 시트 변경, 광택 작업 등의 관리를 캠페인으로 정기적인 추첨을 통해 대상자를 선정하게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 멤버십 브랜드를 새롭게 런칭해 모든 고객들이 첫 차 느낌 그대로의 설레는 두근거림을 가지고 즐거운 자동차 생활을 영위해나갈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며 “기아차는 강화된 멤버십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해 기아차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성열 기자 nukuva@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