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로 인해 가려운 피부의 진정 보습법은?

입력 2015-01-02 09:59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느가 아벤느 온천수에서 발견한 새로운 생물학적 활성성분을 담아 건조로 인해 가려운 피부를 위한 건강 보습 솔루션 ‘제라캄 A.D’ 라인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제라캄 A.D 라인은 아벤느 온천수를 12년간 연구한 끝에 탄생한 특허 활성 성분인 ‘아이-모듈리아(I-modulia)’를 주성분으로 해 건조로 인한 가려움증 완화 및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효과적인 보습 라인이다.

아이 모듈리아는 아벤느 온천수에만 존재하는 ‘아쿠아 돌로미아에’라는 미생물에서 분비되는 물질을 추출, 배양한 활성 성분의 복합체이다. 또한, 식물성분에 근거한 복합체인 ‘세르-오메가’가 함유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의 저항력을 증가시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영양을 공급해준다.

제라캄 A.D라인은 총 3가지 제품으로, 오일이 함유되어 세정 시에도 피부 보호막을 지켜주는 페이스&바디 클렌저 ‘제라캄 A.D 클렌징 오일 워시’와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보습제 2종 ‘제라캄 A.D 무방부제 보습 크림 및 밤’이 있다.

출시 전 PFDC에서 진행한 임상 시험 결과에 따르면 제라캄 A.D 극건성용 무방부제 보습 크림 사용 30일 후 영아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대에서 피부 자극도 수치가 50%이상 감소하였다는 결과가 나타났다. 특히 성인의 경우 100%, 영유아의 경우 97% 가려움 지수가 감소하는 뛰어난 효능이 검증됐다. 제라캄 A.D 라인은 지정된 병의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