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유선상품 가입상담 대표번호 ‘101번’ 광고를 제작하고 홍보활동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전국 주요 광역시의 ‘101번’ 버스에 ‘가족통신비 아끼는 방법, 101번에 물어보세요!’와 ‘101번 내리는 문 가족 통신비 내리는 번호 101’ 등의 문구를 부착하는 광고를 선보였다. LG유플러TM 홈 고객센터 대표번호인 101번으로 전화하면 U+인터넷, U+tvG, 홈보이 등 홈 서비스에 대한 신청·변경·요금조회 등을 할 수 있다. 평일에는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은 오전 9시~오후 12시까지 상담이 이뤄지며 장애상담의 경우 24시간 운영된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
LG유플러스, 101번으로 가족 통신비 할인 안내
입력 2014-12-30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