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휴가를 위한 최적의 선택, 대명리조트 특별분양상품

입력 2014-12-29 15:57

졸업을 앞두고 가족, 친구, 연인과의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실속 있는 여행 계획을 짜는 것은 결코 쉽지 않다. 무조건 남들 따라서 하는 여행보다는 저렴한 가격으로 풍성한 추억을 쌓을 수 있을만한 곳을 찾는 것을 추천한다.

대명리조트는 겨울 시즌을 맞아 특별 분양 상품을 출시하고 회원으로 가입할 시 각종 무료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패밀리형, 스위트형, 노블리안 등 회원권은 현재 2250만~3400만 원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은 매년 기본 30박, VIP노블리안은 60박을 이용할 수 있다. 신규 회원에게는 무료 및 할인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회원으로 가입할 때 가장 좋은 것은 마치 ‘내 것’처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설악, 경주, 양평 등 전국 13곳의 대명리조트 직영 리조트와 해운대, 도고 등 2곳의 체인콘도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비발디파크, 퍼블릭 골프장, 델피노CC, 제주도 4곳 남부지방 경북 1곳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거제 517 객실과 제주도 156 객실은 국내 최고 수준의 종합 해양리조트로 불릴 만큼 이용도가 높다. 또한 홍천 비발디파크는 스키, 오션월드, 퍼블릭 골프장 등 각종 부대시설과 2600개 객실을 구비하고 있어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법인 회원을 위한 세미나실, 연회장 및 각종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직장인들의 이용도도 높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겨울 시즌에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찾아 대명리조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면서 “올해 가기 전 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다면 최고의 품격과 최상의 서비스를 누리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명리조트는 이번 특별 회원 모집에 대한 분양 카탈로그를 무료 배송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