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을 앞두고 가족, 친구, 연인과의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실속 있는 여행 계획을 짜는 것은 결코 쉽지 않다. 무조건 남들 따라서 하는 여행보다는 저렴한 가격으로 풍성한 추억을 쌓을 수 있을만한 곳을 찾는 것을 추천한다.
대명리조트는 겨울 시즌을 맞아 특별 분양 상품을 출시하고 회원으로 가입할 시 각종 무료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패밀리형, 스위트형, 노블리안 등 회원권은 현재 2250만~3400만 원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은 매년 기본 30박, VIP노블리안은 60박을 이용할 수 있다. 신규 회원에게는 무료 및 할인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회원으로 가입할 때 가장 좋은 것은 마치 ‘내 것’처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설악, 경주, 양평 등 전국 13곳의 대명리조트 직영 리조트와 해운대, 도고 등 2곳의 체인콘도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비발디파크, 퍼블릭 골프장, 델피노CC, 제주도 4곳 남부지방 경북 1곳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거제 517 객실과 제주도 156 객실은 국내 최고 수준의 종합 해양리조트로 불릴 만큼 이용도가 높다. 또한 홍천 비발디파크는 스키, 오션월드, 퍼블릭 골프장 등 각종 부대시설과 2600개 객실을 구비하고 있어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법인 회원을 위한 세미나실, 연회장 및 각종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직장인들의 이용도도 높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겨울 시즌에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찾아 대명리조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면서 “올해 가기 전 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다면 최고의 품격과 최상의 서비스를 누리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명리조트는 이번 특별 회원 모집에 대한 분양 카탈로그를 무료 배송하고 있다.
겨울휴가를 위한 최적의 선택, 대명리조트 특별분양상품
입력 2014-12-29 1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