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장수 히트상품 ‘바로커햇참식’

입력 2014-12-26 16:46

어린이 키성장 제품인 바로커햇참식이 홈쇼핑 방송에서 잇따라 조기 매진돼 화제다. 직전 NS홈쇼핑 방송에서 조기 매진된데 이어지난 방송에서도 마감 종료 수분을 남겨두고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

바로커햇참식이 홈쇼핑 방송 7년째 건강식품 상품군 중 재구매율 1위를 지속적으로 달성하고 있다는 점이다. 홈쇼핑 특성 상 기존에 없던 신제품이 매진을 기록하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바로커햇참식처럼 수년간 장기적으로 판매되면서 이미 소비자에게 익숙해진 상품이 연속 매진 행렬을 이어가는 것은 극히 이례적인 경우다.

바로커햇참식은 성장특허물질 효모추출물 SR103과 4종의 칼슘, 16종의 국내산 곡물류 등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의 키 성장에 필요한 35가지 영양성분을 총 집합시킨 제품이다.

성장특허물질 효모추출물 SR103은 배송환 박사(국립 한경대학교 식품생물공학과 교수), 서형주 박사(고려대학교 식품영양학과 교수)팀이 개발한 물질이다. 실험 결과 뼈 성장과 성장호르몬 증가 등 어린이 및 청소년들의 키 성장에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밝혀진 바 있다.

또한 국내 특허 및 국제특허 획득은 물론, 영국의 SCI급 논문지 Phytotheraphy research(파이토테라피 리서치)에도 그 효과와 기전이 상세하게 발표돼 세계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바로커햇참식 공급원 ㈜새롬현대 문상호 대표는 “바로커햇참식은 별다른 수식어를 붙이지 않아도 될 만큼 이미 그 효과를 인정받아 엄마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져 있는 제품”이라며 “7년간 홈쇼핑 방송에서 연속적으로 매진 행렬을 기록하고 홈쇼핑 건강식품 중 재구매율 1위라는 영광스러운 타이틀을 얻은 것은 우리 제품에 대한 높은 신뢰를 증명한다는 점에서 대단히 기쁘고 또 소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문 대표는 “자녀들에게 챙겨주는 식품인 만큼 절대 충동적으로 결정하지 말고 주변의 조언을 구해 신중하게 구매해야 하며, 그 제품이 얼마나 신뢰를 받고 있는지도 반드시 확인한 후 신중하게 결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NS홈쇼핑에서 오는 12월 30일(화) 아침 8시 20분부터 홈쇼핑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송병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