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은 SK플래닛의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존에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헬로! 플래닛(Hello! Planet)’ 프로모션을 다음 달 2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SK플래닛은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휘닉스파크 스키장에 시럽, 기프티콘, 시럽오더, T스토어, T맵, T맵 대중교통, 11번가 등 7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존을 구축했다.
휘닉스파크 입장객은 ‘Hello! Planet’에서 SK플래닛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시럽’, 선주문/결제 서비스 ‘시럽오더’ 등의 모바일 기반 온라인투오프라인(O2O) 서비스를 직접 사용하면서 할인쿠폰과 음료수 등 상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노트북 등의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T맵 대중교통’을 활용해 경로설정 및 출퇴근카드를 현장에서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스마트폰 거치대와 교통카드 등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SK플래닛은 지난해 10월 모바일 서비스를 디스플레이를 통해 체험할 수 있도록 한 정보통신기술(ICT) 조형물 ‘미디어플라워’를 휘닉스파크에 구축한 바 있다. 미디워플라워는 ‘웨더퐁’의 기상정보, ‘싸이메라’의 정보 등을 스키장 방문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 콘텐츠를 제공해 왔다.
김준엽 기자 snoopy@kmib.co.kr
SK플래닛, 휘닉스파크에 헬로 플래닛 체험관 오픈
입력 2014-12-24 10:22